- 크롬(chrome) 브라우저 사용시, 로그인 및 예약 안될 때 처치 방법
- Chrome :https://support.google.com/chrome/answer/95647?hl=ko
1.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.
2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더보기 다음 설정 설정을 클릭합니다.
3.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다음 서드 파티 쿠키를 클릭합니다.
4. 모든 사이트 데이터 및 권한 보기 다음 모든 데이터 삭제를 클릭합니다.
5. 새 브라우저 창 열고 지수원 홈페이지 접속 후 F5(새로고침) 누릅니다.
- 엣지(edge) 브라우저 사용시, 로그인 및 예약 안될 때 처치 방법
- Edge :https://blog.naver.com/ss_it/223082421428
1. Edge 브라우저를 열고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서 설정 등을 선택합니다.
2. Edge 브라우저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서 설정 등을 찾습니다.
3. 설정 > 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를 선택합니다.
4. 검색 데이터 지우기 섹션으로 이동하여 지금 검색 데이터 지우기 옆에 있는 지우기 선택 항목을 선택합니다.
5.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를 선택한 다음 지금 지우기를 선택합니다.
6. 새 브라우저 창 열고 지수원 홈페이지 접속 후 F5(새로고침) 누릅니다.
- 모바일 네이버 어플 사용시, 로그인 및 예약 안될 때 처치 방법
- 모바일 쿠키 삭제(네이버) : https://blog.naver.com/rokmc790702/223230668185
1) 네이버 앱 실행: 네이버 앱을 실행한다. 메인 화면이 열리면 왼쪽 상단의 줄 3개 아이콘을 클릭한다.
2) 설정으로 이동: 화면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한다.
3) 인터넷 사용 기록 메뉴 선택: 설정 화면 하단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메뉴를 찾는다. 이 메뉴를 클릭하면 삭제 옵션이 나타난다.
4) 쿠키 삭제: delete 버튼을 클릭하면, 저장된 임시 file 및 사용자 정보가 지워진다. delete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하여 delete를 완료한다.
- 모바일 크롬 어플 사용시, 로그인 및 예약 안될 때 처치 방법
- 모바일 쿠키 삭제(크롬) : https://blog.naver.com/rokmc790702/223230668185
1) 크롬 앱 실행: 스마트폰에서 Chrome 앱을 실행한다.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의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한다.
2) 인터넷 사용 기록 선택: 메뉴가 열리면 인터넷 사용 기록을 클릭한다. 이 화면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항목을 선택한다.
3) 삭제 버튼 클릭: 하단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지운다. 필요에 따라 다른 항목들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.
4) 삭제 완료: 마지막으로 선택한 항목을 delete할 것인지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며, delete 버튼을 눌러 데이터 delete를 완료한다.
- 주문진 지수원 이용 대상자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- - 아워홈 임직원은 사용 가능합니다.
- 휴직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아워홈 임직원 당사자를 반드시 포함하여 가족, 지인과 동행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(체크인 시, 임직원 본인 확인합니다.)
- 주문진 지수원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- - 신청은 당일 기준 2주 후의 날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신청일 기준으로 30일간(한달)의 객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- 잔여 객실이 있는 경우, 선착순으로 예약이 확정됩니다.
- 사용 가능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아워홈 임직원은 매월 1회 예약하여 이용 가능합니다.
(ex. 24년 10월에 1회, 11월에 1회 가능)
- 1인 최대 2개 객실, 2박 3일 예약이 가능합니다.
- 2개 객실 이용시, 박수는 동일한 일정으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.
- 부득이하게 본인이 못갔을 경우, 위임이 가능한가요?
- - 위임은 불가하며, 반드시 예약한 아워홈 임직원이 동행시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.
- 다른 직원에게 양도는 가능한가요?
- - 예약자 본인 외, 예약사항을 타구성원에게 양도 불가능합니다.
- 양도 사항 적발시 본인 및 양도 구성원 모두에게 패널티가 적용되며 당일 이용 불가합니다.
- 연수원 이용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?
- - 연수원은 인당 월 1회(1회당 2개 객실, 최대 2박 3일) 이용 가능하며, 2박 3일은 분리해서 다른 날짜에 이용은 불가능합니다.
- 월 1회에서 월 기준은 1일부터 말일까지 기준입니다.
- 월이 다를 경우, 월말+월초를 붙여서 2회 사용 가능합니다.
(가능한 사례)
10월 30일~31일 (1박 2일) 사용 → 10월 이용 1회
11월 1일~2일 (1박 2일) 사용 → 11월 이용 1회
(불가능한 사례)
10월 31일~11월 1일 (1박 2일) → 10월 이용 1회 + 11월 이용 1회
11월 2일~11월 3일 (1박 2일) → 11월 이용하였으므로, 신청 불가
- 패널티는 어떻게 되나요?
- - 아래의 패널티가 적용되었을 경우, 1년간 주문진 지수원 예약 및 이용이 제한됩니다 (패널티 적용일로부터 1년).
1) 예약 취소 : 취소가능 기간(입실일 기준 7일 전) 초과하여 취소시
2) 노쇼 : 당일 노쇼시
3) 부정 이용 : 예약자 이외 대리 이용 등 부정 이용 행위 확인 시
4) 객실 이용 규칙 미준수
- 음주소란, 도박, 고성방가 등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시
- 고의로 지수원 시설 및 기물 파손 및 훼손 시
- 반려동물 동반 시
- 예약 취소시 불이익 및 패널티가 있나요?
- - 입실일 기준 7일 전까지는 패널티 및 불이익이 없습니다.
- 입실일 포함하여 7일 이내에 취소할 경우, 1년간 이용이 제한 됩니다.
- 반려동물도 입실 가능한가요?
- - 반려동물은 동반 입실 불가합니다.
- 반려동물 동반 시, 1년간 패널티가 적용됩니다.
- 언제까지 취소해야 하나요?
- - 입실일 기준 7일 전까지는 취소 가능합니다. (주말 포함)
ex. 10/7일 입실예약일 경우에 9/30일까지 취소시에는 페널티가 없고, 10/1부터 취소시에는 패널티가 적용됩니다.
- 지수원 홈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하며, 기타 자세한 문의는 지수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TEL. 033-661-7900 / 상담가능시간 : 10:00 ~ 17:00
- 객실 정원을 초과하여 입실이 가능한가요?
- - 객실별 최대인원까지만 입실이 가능합니다.
- 예약인원 수 외 침구류 및 기타 소모품의 추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성수기 예약도 선착순인가요?
- - 성수기에는 추첨으로 객실배정 및 예약이 확정됩니다.
- 성수기/비성수기는 언제인가요?
- - 성수기는 여름 성수기와 12월 해돋이 기간입니다.
(성수기 기간은 별도 전사게시판에 게시 예정)
- 휴직자도 이용 가능한가요?
- - 휴직 중이더라도 이용 가능합니다.
- 객실타입 선택이 가능한가요?
- - 실시간 예약시스템이 오픈되는 '24.10.24(목) 부터는 객실타입 선택이 가능합니다.
- 예약일 변경이 가능한가요?
- - 예약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- 다른 일정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에 확정된 예약 취소 후 재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- 체크인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- - 체크인 시, 당사 임직원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을 프론트에서 확인합니다.
- 필수 증빙과 추가 증빙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필수 증빙 : 신청자 본인 신분증 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
추가 증빙(택 1) : 사원증, 모바일사원증, 재직증명서(7일내) 中, 택1
※ 사원증이 없는 임직원은 반드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주세요.
- 서류가 없을 경우, 입실이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준비해주세요.
- 체크인/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체크인 : 15시
- 체크아웃 : 10시 30분
- 21시 이후 체크인이 필요한 임직원은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 부대시설은 무엇이 있나요?
- - 1층 : 식당, 편의점, 야외 테라스
- 지하 1층 : 노래방, 오락실, 탁구대
- 부대시설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조식 운영 시간 (1층 식당) : 07:30~09:30
- 석식 자율 BBQ 운영 시간 (1층 식당) : 17:00~21:00
- 편의점 (1층) : 24시간 운영
- 노래방 (지하 1층) : 10:00~22:00
- 오락실 (지하 1층) : 07:00~22:00
- 탁구대 (지하 1층) : 07:00~22:00
- 조식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조식은 예약 시, 신청하며 1층 식당 키오스크에서 식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
- 가격 : (성인) 7,000원 / (소인) 3,500원
※ 36개월 미만은 무료(증빙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, 주민등록등본 지참)
- 자율BBQ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예약 시, 석식 BBQ 이용을 신청하고, 체크인 할 때 다시 한번 이용 시간을 확인합니다.
- 자율 BBQ 이용 시간 : 17:00~21:00
※ 신청 시간(19시 30분전에 입장)에 1층 식당에서 자율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- 이용 금액 : 테이블당 4인기준 시설 이용료 3만원
※ 키오스크에서 선결제한 다음,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제공 시설 : 고기구이 전용 펜, 가위, 집게, 숟가락, 젓가락, 컵, 앞접시, 전자레인지
※ 이용 후, 자리 정돈도 자율로 진행합니다. (쓰레기봉투 제공 / 식기는 퇴식구에 반납)
- 로그인 ID와 PW가 뭔가요?
- * 정사원 (재직자)
ID : 사번
PW : 그룹웨어와 동일
* 정사원 (휴직자)
ID : 사번
PW : 그룹웨어와 동일
로그인 관련 문의 : 그룹웨어 담당자 최일용 (02-6966-9679)
* 일급제 및 파트 (그룹웨어 사용자)
ID : 사번
PW : 그룹웨어와 동일
* 일급제 및 파트 (그룹웨어 비사용자)
ID : 사번
초기비밀번호: a + 주민번호 뒤 7자리의 앞 4자리
로그인 관련 문의 : 그룹웨어 담당자 최일용 (02-6966-9679)
- 자율 BBQ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- - 시설 이용료 테이블당 3만원입니다.
- 식재료는 직접 구비해서 이용 가능합니다. (고기, 쌈야채류, 햇반, 주류, 음료수, 양념류 등)
- 지수원에서는 식재료를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.